[HUMOR]해외에서 돌고 있는 한국 국대감독 짤 ㅠ난리도 아니야~🇰🇷1·12:37나라망신 난리도 아니야~홍명보 나가! 121[FUKUOKA]6월 일상 끄적끄적 ( ꜆ᵒ̴̶̷̥́ㅿᵒ̴̶̷̣̥̀ )꜆쥬쥬마루🇰🇷1·12:08안녕하세요 여러분...오랜만에 인사 드리옵니다 🥹제가 새로 취업을 하게 되면서적응하느라 시간이 좀 오래 걸렸어요 ㅠㅡㅠ근무시간 9 - 22 ... 출퇴근 왕복 2시간....이러다 쓰러지는거 아닌가 몰라 🫠그래도 지금까지 일 해왔던 곳들에 비하면사람들도 좋고 재미있어서 버틸 수 있을 것 같아요 !!취업하고 얼마 되지 않아 제 생일이였어요 🎂생일에 휴무 신청해서 마루랑 오랜만에 데이트 했답니당전 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마루가 딱 그 곳을 예약했더라구요 🥺💕센스쟁이조만간 따로 가게 소개 글 올릴게요 !!조금만 기다려주세용...덕분에 고기도 썰고 맛있는 것도 먹고좋은 생일을 보냈답니다 🎉케이크랑 꽃다발까지 준비해준 그...♥출근한지 얼마 안된 제게케이크 준비 해주신 점장님...♥다들 축하해주셔서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!여기 사람들 너무 조앙 ㅠㅡㅠ😍제가 어쩌다보니 스시 셰프가 될 예정이라...집에서도 맹 연습 🍣일식 자격증은 있지만 내가 스시를 쥐게 될 줄은 몰랐지...마루에게 생일 선물로는 사시미칼을 사달라고 했어요 ㅎHaHaHaHaHa일본인 남자들 사이에... 한국인 여자가스시를 쥐게 된다니 열심히 해서 멋진 여성 스시 셰프가 되겠어 !💪🏻한국 분들도 많이 방문 해주시는데제가 한국인인건 비밀입니다 🤫캐나다에서 워홀 하고 있는 친구가 보내준 택배가2개월 만에 드디어 도착 했어요 🇨🇦ㄹㅇ 킹받는거 밖에 없는데덕분에 마루랑 택배깡 하면서 많이 웃었답니다 笑笑셰프들이 야키니쿠 먹으러 가자고 해서퇴근하고 야키니쿠도 먹고 🥩집 가는 길 지하철에서 갑자기텐진에서 한 잔 ㄱ? 가 나와서바로 ok 하고 술 마시러 갔어요 🍻담 날 출근이라 1시간 마시고 바로 막차 타고 집 가긴 했지만ㅎㅎ진짜 힘들지만 이런 재미가 있어서 버틸 수 있는 것 같아요마루랑도 야키토리 먹으러 가고 🐔사실 금주했는데... 금주는 끝나버렸지 모예요 ㅎ꒰𑁬👊⸝⸝>ヮ<)꒱요즘 제 일상은 이렇습니다만...일 끝나고 집에 오면 바로 기절해서글을 그동안 올리지 못 했지만그래도 !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🥹다들 6월도 고생 많으셨어요 🍀213+10[SPORTS]수고했습니다tigerbalm🇰🇷1·2026.06.25421[FREE BOARD]한남대교 아저씨wave🇰🇷1·2026.06.25일 때문에 한남대교를 오가는 일이많은데 지날때 마다 의문의 아저씨가 항상 한남대교 님단쪽에 계시더라구요 무슨 사연이 있는지 밍부석처럼 그자리에 같은 옷차림 같은 날 아닙니다 240+3[FREE BOARD]점심을 사러 나갔어요あーちゃん🇯🇵1·2026.06.25지금 도쿄는 흐려요, 서울은 어때요?근처 슈퍼마켓에서 쇼핑을 하러 밖에 나갔어요 여러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221